테고사이언스 자회사 큐티젠랩 제품, 랄라블라 입점
상태바
테고사이언스 자회사 큐티젠랩 제품, 랄라블라 입점
  • 이성선 기자
  • 승인 2021.05.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티젠랩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터미션’ 스킨·크림 2종, 전국 매장 공급
입점 브랜드 지속 확대 통해 매출 지속 증가 계획
큐티젠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터미션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서프라이즈뉴스 이성선 기자    (사진=테고사이언스)
큐티젠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터미션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서프라이즈뉴스 이성선 기자    (사진=테고사이언스)

세포치료제 전문기업 테고사이언스(대표이사 전세화, 191420)는 자회사 큐티젠 래버러토리스(이하 큐티젠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터미션’이 랄라블라 오프라인 전 매장에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랄라블라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매장으로, 이번에 공급하는 ‘인터미션’ 제품은 ‘레스트업 세럼스킨’, ‘레스트업 세럼크림’ 2종이다. ‘클린&더마 뷰티 리추얼’이라는 ‘인터미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친환경 성분과 피부진정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큐티젠랩은 피부가 민감해지는 환절기인 요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스킨케어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인터미션’이 제품력을 인정받아 랄라블라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지속해서 입점 브랜드를 확대하며 매출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큐티젠랩의 ‘인터미션’은 테고사이언스의 피부과학 기술 기반의 특허받은 피부개선 펩타이드 ‘케모타이드’와 병풀잎추출수,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 등 5가지 시카워터가 황금비율로 배합된 ‘케모시카(chemocicaTM)’가 핵심 성분인 점이 특징이다.

랄라블라에 입점한 인터미션 전 제품에는 최대 80% 이상의 케모시카가 함유됐으며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본연의 재생력을 키우는 데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