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북한산 자락에서 진행된 KBS열린음악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은평구, 북한산 자락에서 진행된 KBS열린음악회, 성황리 개최
  • 김경남 기자
  • 승인 2019.09.0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궂은 날씨에도 많은 구민들이 참여하여 끝까지 함께 즐겨

지난 6일 은평구 개청 4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KBS열린음악회’가 웅장한 북한산 자락을 배경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진행된 열린음악회는 성악가 강혜정, 권서경 그리고 국악인 고영열이 콜라보로 펼쳐는 무대로 시작됐다.

이번 열린음악회는 성악, 국악 그리고 90년대에 인기가수였던 권인하와 2000년대 국민가수인 소찬휘, 그리고 최근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현희를 비롯하여 인기 아이돌인 더보이즈, 위키미키가 한자리에 모여 함께하여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열린음악회의 마지막 피날레를 god의 손호영, 김태우가 장식했다.

당초 궂은 날씨로 인해 행사개최가 불투명할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5,0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하여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질서정연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화려한 공연 조명처럼 은평구민의 시민의식도 빛났다.

KBS예능국의 행사관계자는 “은평구 개청 40주년을 축하한다”며 “악천후 속에서도 질서정연하게 관람한 은평구민들의 수준높은 시민의식에 감사하고, 화려한 북한산의 자연경관을 영상에 담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아무런 사고없이 공연이 진행되어서 많은 행사 관계자 및 주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개청 40주년을 맞아 은평구민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었지만 태풍예보가 있어 북한산 韓 문화 페스티벌이 연기되어 아쉽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