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벤투스, ‘엑소젠’의 25년에 걸친 골절 치유 성과 입증
상태바
바이오벤투스, ‘엑소젠’의 25년에 걸친 골절 치유 성과 입증
  • 김경남 기자
  • 승인 2020.02.2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젠 초음파 골절 치유 시스템/서프라이즈뉴스 김경남 기자   사진=바이오벤투스
엑소젠 초음파 골절 치유 시스템/서프라이즈뉴스 김경남 기자 사진=바이오벤투스

세계적인 재생의학 솔루션 선도업체 바이오벤투스(Bioventus)가 25년에 걸쳐 입증된 자사의 ‘엑소젠 초음파 골절 치유 시스템(EXOGEN Ultrasound Bone Healing System)’의 골절 치유 성과를 공인했다.

‘엑소젠’은 저강도 펄스용 초음파(LIPUS)를 사용해 신체의 골절 자연 치유 프로세스를 자극하여 골절 치유를 촉진한다. 이 제품은 스스로 치유되지 않는 골절에 대해 86% 치유율을 보이고[1] 새로운 골절을 38% 빠르게 치유한다.[2, 3]

‘엑소젠’은 1995년에 출시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100만명 이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됐다. 현재 이 제품은 매년[4] 1만여명의 의사들이 처방하고 있고 1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16건의 레벨(Level) 1 연구를 통해 안전성과 효능이 입증된[5~20*] ‘엑소젠’은 환자들이 집에서 편한 시간에 하루 20분간 사용하면 된다.

토니 빌(Tony Bihl) 바이오벤투스 최고경영자(CEO)는 “바이오벤투스 및 ‘엑소젠’과 관련한 이러한 실적 수치는 강력한 스토리를 말해주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성과를 나타낸다”며 “이는 지난 25년 동안 실적이 입증된 우수한 제품으로 전 세계 환자의 불유합 골절과 급성 골절을 치유했다. 회사 직원들과 치료 임상의들의 부단한 노력의 결과로 이러한 수준의 성공을 장기간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는 오소바이오로직스 전문 기업으로 환자의 빠르고 안전한 치유를 돕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환자가 건강을 되찾고 적극적인 삶을 누리도록 도움으로써 차이를 만든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

바이오벤투스의 정형생물학 제품에는 골관절염 및 외과 및 비수술 골절 치유기가 포함돼 있다. 우수한 품질 표준과 근거 기반 의학, 굳건한 윤리적 행동을 토대로 설립된 바이오벤투스는 전 세계 의사를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ioventusGlobal.com)와 트위터(@Bioventusglobal)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Bioventus, 바이오벤투스 로고 및 EXOGEN은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의 등록상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