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수산물가공업체 할인판매 행사 시행
상태바
경주시 수산물가공업체 할인판매 행사 시행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3.2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참
▲ 경주시 수산물가공업체 할인판매 행사 시행
[서프라이즈뉴스] 경주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수산물 소비급감으로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수산물소비 촉진을 위해 관내 수산물가공업체를 대상으로 수산물가공품을 10~40%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할인판매 행사 품목으로는 반건조 장어와 가자미, 어린이 순살 생선 5종, 해파리냉채, 가오리무침, 오징어 버터구이, 미역, 멸치액젓 등 다양한 수산물이 판매되며 세부 가격과 품목은 경주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수산물 할인판매행사는 먼저 경주시청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홍보해 선 시행하고 다음으로는 관계기관, 한국원자력 환경공단, 유관기관 단체 등)과도 협조해 품질 좋은 수산가공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가정에서 소비 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많이 가질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는 최근 정부에서 적극 추진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과도 부합 될 수 있도록 시행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행사를 통해 지역 수산물가공업체들의 경영난에 도움은 물론, 경주 수산물가공품의 이미지제고 및 홍보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내다 봤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수산물 가공업체의 할인 판매행사를 통해 기관주도의 단발성 이벤트식 행사에 그치지 말고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행사로 거듭 확대 될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