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K.R.Y. 규현 개인 티저 이미지 오픈 ‘발라드 황태자’ 다운 아련美 물씬
상태바
슈퍼주니어-K.R.Y. 규현 개인 티저 이미지 오픈 ‘발라드 황태자’ 다운 아련美 물씬
  • 박미주 기자
  • 승인 2020.05.2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록곡 ‘부산에 가면’, 헤어진 연인과의 ‘부산 추억’ 그리는 애절한 발라드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서프라이즈뉴스] 슈퍼주니어-K.R.Y.가 국내 첫 피지컬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의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오전 10시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분위기를 담은 규현 티저 이미지가 업로드돼 관심을 모은다.

오픈된 사진 속 규현은 ‘발라드 황태자’ 다운 그윽한 눈매로 아련함을 물씬 풍기며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규현을 시작으로 슈퍼주니어-K.R.Y.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 티저 영상 등 각종 프로모션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을 비롯해 ‘부산에 가면 ’, ‘너에게로 ’, ‘할 수 없는 일 ’, ‘기대 ’, ‘별의 동화 ’ 등 총 6 트랙이 알차게 수록돼 음악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그중 수록곡 ‘부산에 가면 ’은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이 가득한 부산에서 지난 날을 그리워하는 스토리가 담겼다.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에 애절함을 더하는 스트링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배가 시킬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