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로 코로나 극복하자’ 하반기 지원사업‘확대’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문화예술로 코로나 극복하자’ 하반기 지원사업‘확대’
  • 김준철 기자
  • 승인 2020.05.3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래헌 대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하자”
수원문화재단/서프라이즈뉴스 김준철 기자
수원문화재단/서프라이즈뉴스 김준철 기자

수원문화재단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새롭고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 지원으로 관내 예술인 및 예술단체의 창작 의욕 고취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침체된 시민의 일상을 문화예술로 회복을 위해 예술활동 지원 사업인 형형색색 문화예술지원사업, 지역문화자원 기획지원사업 인 도도링크, 지역문화자원 기획지원사업인 예술가의 다락 등 3개 사업을 진행한다.

재단은 문화예술 공모지원사업 하반기 확대 시행을 위해 관내 예술인, 단체의 창작 및 예술활동 지원을 위해 1억 추가 편성해 총 1억 4천만 원 규모 지원사업 추진한다.

박래헌 대표이사는 “우리 재단은 수원 예술인 긴급재난지원금 접수를 통해 많은 관내 예술인의 어려운 상황을 간접적으로나마 체감”했음을 언급하며, “역량 있는 관내 예술인 및 단체에 창작 및 활동 지원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며, 이 침체의 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공고는 2020. 6. 1 ~ 12.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swcf.or.kr)를 공고 되며 접수는 2020. 6. 10 ~ 12 수원문화지도(http://www.swcf.or.kr/swdb)에서 발표는 23일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예술창작팀 전화 031-290-3532 ~ 353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