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의원 역량 강화를 통한 지방 자치분권 자양분 축적해야”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의원 역량 강화를 통한 지방 자치분권 자양분 축적해야”
  • 김준철 기자
  • 승인 2020.06.0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 워크숍’참석
▲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의원 역량 강화를 통한 지방 자치분권 자양분 축적해야!”
[서프라이즈뉴스] 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은 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초선의원 워크숍”에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염종현 대표의원도 참석해 초선의원 모임 회장인 방재율 의원 등 많은 초선의원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함께 했다.

김원기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초선의원으로서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소통과 상생을 통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31개 시·군의 구석구석을 누비며 도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조례 발의를 통해 정책을 입법화하기 위한 노력과 열정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부의장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초네 선의원님들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의원 역량 강화를 통해서 지방의 자치와 분권을 위한 자양분이 많이 축적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열매 성금’을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함과 동시에 ‘포스트코로나시대와 생명행복사회’라는 주제로 서울대 우희종 교수의 특강 등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