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 김준철 기자
  • 승인 2020.05.24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교육청 전 기관. 학교 대상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박람회 진행
코로나19 감염 예방 위한 비대면 방식으로 홍보 책자 통해 참여 가능
상반기 조기구매 독려로 침체된 경제 활성화, 중증장애인 자활 지원 목적
경기교육청, 중증장애인 생산품 비대면 구매 박람회 포스터/서프라이즈뉴스 김준철 기자
경기교육청, 중증장애인 생산품 비대면 구매 박람회 포스터/서프라이즈뉴스 김준철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25일부터 6월 19일까지 ‘2020년도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진행한다.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는 도내 장애인직업시설 생산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로 도교육청은 중증장애인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고 중증장애인 생산품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2017년부터 매해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박람회 참여 대상은 도교육청 소속 기관과 학교이며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대면이 아닌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생산품은 복사 용지, 토너 같은 사무용품과 방역물품, 생활용품, 환경위생용품 등이며 각 기관은 홍보 책자를 참고해 해당 판매시설에 이메일로 직접 구매신청을 하면 된다.

도교육청 김용호 재무담당관은 “각 기관에 상반기 안으로 생산품 구매신청을 해줄 것을 독려하고 있다”며 “비대면 박람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중증장애인 자활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